MBTI유형별기도

옛적퍼온글 2011. 12. 31. 10:23
[도민영님 미니홈피]Virtuoso
작성일 : 2004.04.07


ISTJ
저를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않도록 돌보아주십시요.
그리고 내일 아침 6시 41분 23초에 일어날 수 있도록 힘을 주세요.

ISFJ
제가 좀 더 느긋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
그리고 아주 정확하게 그 느긋함을 지키도록 도와주세요.

ISTP
제가 다른 사람의 정서를 깊이 돌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
비록 다른 사람들이 신경과민증 환자라고 해도 말이죠.

ISFP
항상 저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
그러나 제 부탁은 너무 신경쓰지 마시구요.

INFJ
제가 완벽주의자가 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.
그런데 저 지금 어법에 맞게 기도하긴 한 것입니까?

INTJ
제가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인정하고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.
비록 다른 사람들의 생각이 쓸데없고 웃겨도 말이죠.

INFP
제발 제가 처음 시작한 일은 반드시 끝내도록 도와주... (-_-)zz...

INTP
제가 너무 독립적으로 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.
그러나 내가 갈 길은 알아서 가게 내버려 주기를 바랍니다.

ESTP
제가 한 행동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지게 도와주세요.
비록 그 행동들이 내 잘못이 아니라 할지라도요.

ESFP
제가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
회식자리나 나이트마저도요.

ESTJ
제가 자꾸 일을 저지르지 않도록 도와주세요.
그러나 바쁘면 말씀만 하세요. 즉시 출동해서 끝장내겠습니다.

ESFJ
저에게 인내를 주세요.
그러나 제 소원 이왕 들어주실거면 지금 당장 들어주세요.

ENFP
제가 한 번에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...
어, 저기 새가 날아가네!

ENTP
제가 오늘은 계획된 대로 살게 해 주십시...
어, 아니야. 잠깐만. 딴 일 없나?

ENFJ
제가 할수있는것만 하고 나머지는 남에게 맡길수있도록 도와주세요.
그런데 이 기도도 스케줄 다이어리에 적어놔야겠지요?

ENTJ
제가 하는 모든 것, 다, 왕창, 무조건 급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.

Posted by taichiren
,